예스24중고서점 추천책 ㅣ오늘 내 마음을 읽었습니다

예스24중고서점 추천책 ㅣ오늘 내 마음을 읽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사람과 사람간의

고민 소통앱 어라운드에서 

사람들의 사연을 엮은 책입니다

 

 

어라운더를 가끔 보다보면 

예쁜사연 고민 좋은일

인생사 희노애락이 모두담겨있어

살아있다는 느낌을 받고

위로받게 되곤해요 

 

 

 

대나무숲을 모티브로한

어라운드 

 

 

 

오늘 , 

내 마음을 

읽었습니다 

 


책소개 

 

“꾸미지 않아도 괜찮아.” 
오늘, 나의 진짜 마음을 읽고 쓰다

 


남들이 일상이라고 올리는

사진들을 보고 있노라면

내 일상이 참 시시하고

초라하게 느껴진다.

 

 

때로는 ‘좋아요’에 연연하면서

조금 더 멋지게 보이려

포장하고 있는 나를 발견한다.

이처럼 보이는 데 신경 쓰느라

내 마음 하나 헤아리기

어려운 시대에 단비 같은 곳이 있다.

 

 

어디에도 털어놓지 못했던 속마음을

있는 그대로 꺼내 놓을 수 있는

대나무 숲 같은 곳,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소통 공간으로

불리는 ‘어라운드’다. 

 


《오늘, 내 마음을 읽었습니다》는

나이도 국경도 초월한

다양한 사람들의 일상 기록이 담겨 있다.

누군가의 가슴 떨리는 첫사랑,

차마 기억하고 싶지 않은 이별의 기억,

지금도 현재 진행형인 취업과 도전,

그리고 실패, ‘짠내 나는’ 사회생활,

삶에서 마지막까지 놓을 수 없는 가족과 꿈…….

 

지극히 개인적이고 사적인 언어로

채워져 있을 것 같지만, 읽다보면

‘나와 같은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그리고 점차 이들처럼

나의 마음에

귀 기울이고,드러내 보인다.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에 대해…….

 

 

ㅎㅎ

순간 베시시 

이런 귀여운 사연들과


 

뒷 모습 

 

뒷모습이 슬퍼 보이는 사람은 슬픈 거다

뒷모습은 거짓말을 못한다 .

 

깊은 울림을 글귀들

 

그리고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거라던

너무나도 사랑스런 눈빛으로  날 바라보던

그대는 나의 슈퍼맨

내 나이 열세 살 슈퍼맨은

날 지켜 줄 거라며 하늘의 별이 되었고

슈퍼맨은 항상 그 자리에

슈퍼맨은 항상 그 기억에 멈춰 있네요 

 

사랑해요 

참 고마워요

꼭 다시만나요 우리

내 아빠라서 참 좋았어요

내 아빠라서 참 고마웠어요 

우리 아빠, 사랑해요 

 

부모님을 향한 애틋한

자식의 속마음까지 ..

 

 

감동이 있는 사람들의

속마음을 만나보세요 

 

 

예스24중고서점 추천책 ㅣ 오늘 내 마음을 읽었습니다 보러가기 

 

오늘, 내 마음을 읽었습니다

“꾸미지 않아도 괜찮아.” 오늘, 나의 진짜 마음을 읽고 쓰다남들이 일상이라고 올리는 사진들을 보고 있노라면 내 일상이 참 시시하고 초라하게 느껴진다. 때로는 ‘좋아요’에 연연하면서 조금 더 멋지게 보이려 포장하고 있는 나를 발견한다.이처럼 보이는 데 신경 쓰느라 내 마음 하나 헤아리기 어려운 시대에 단비 같은 곳이 있다. 어디에도 ...

aywer.me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