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짤방ㅣ어디서 텃세야

 

엄마가 이쁜거에 대한 고충글에

올라온 베스트 답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 느낌표가 너무웃김 

같아욥! 하는거같아 ㅋㅋㅋㅋㅋㅋ

티벳의 해탈한 동물들 

 

거절의 글이지만

센스넘치는 분인듯 

여담으로 글씨체 개성있다 

 

자애로운 마리아님~ 

친구를 만나기 100미터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저두요 

ㅋㅋㅋㅋ

숭한데 웃김 

곧 다가올 현실 

겨울이 온다~ 

 

..???!!!!!

ㅋㅋㅋㅋㅋ

절묘한 크러쉬눈물짤 

 

ㅋㅋㅋㅋㅋㅋ

답정너 대처법 

싸우자 

매형 연락도 없이 오면 어떡해요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