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짤] 3년동안 즐거웠고 다음에 웃으며 보자

유머짤] 그동만 만나서 즐거웠고 다음에 다시보자

안녕하세요 졸업하게되면 간단한 인삿말을 적게되는데요 저도 적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마 간단히 그동안 즐거웠다 정도 했던것 같은데 ㅎㅎ

 

 

 

얘들아 3년 동안 수고했고 나중에 웃으면서 보자

얘들아 3년 동안 수고했고 나중에 웃으면서 보자

 

얘들아 3년 동안 수고했고 나중에 웃으면서 보자

 

얘들아 3년 동안 수고했고 나중에 웃으면서 보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다 노래가사를 쓰는 와중에

얘는뭐지 맥커터로 불리며 온갖조롱을 인터넷에서

당했었던 이짤

 

 

 

넌씨눈으로 한동안 웃음을 지었던 졸업기념글이

사실은 반장빼고 아무도 안써서 노래가사로 적어넣었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반장은 사실은 넌씨눈이 아니라 착한애였다고 ㅋㅋ 훈훈하다 전해지는 전설의 반전 유머짤

 

 

훈훈하고 추억돋고 나중에 앨범보면서 웃길것 같습니다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