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제일 비싼 집 7 가지

세상은 넓고 보기만 해도 웅장하고 럭셔리한 저택도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비싼 집 7곳을 소개합니다. 

 



7위

 

Four Fairfield Pond 3,329억 4,000만 원

Four Fairfield Pond는 제련 및 제조 투자 회사인 렌노 그룹의 소유주인 Ira Renner의 집입니다. 이 저택에는 29개의 침실, 39개의 욕실, 식당, 농구 코트, 볼링장, 스쿼시 코트, 테니스 코트, 그리고 3개의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다.

 

 



저택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양의 전기가 필요한데, 무려 자체 발전소가 설치되어 있다. 또한,  100대의 자동차를 수용할 수 있는 차고가 있다. 



6위

 

The Odeon Tower Penthouse –4,430억 2,500만 원

3억 3천만 달러로 추정되는 오데온 타워 펜트하우스는 건축가 알렉상드르 기랄디가 설계하고 그루펜 마조코코가 개발했다.

펜트하우스는 여러 층에 걸쳐 있으며 전용 엘리베이터를 갖추고 있다. 개인 수영장과 거대한 미끄럼틀이 인상적인 대 저택이다. 


 

5위

 

Les Palais Bulles – 5,235억 7,500만 원

 

물방울 모양의 이 버블궁전은  헝가리 건축가 Anti Lovag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버블궁전의 별명은 바다를 내려다보는 일련의 둥근 방들에서 유래되었다.  저택에는 세 개의 수영장, 수많은 정원, 그리고 언덕 구내에 지어진 500석 규모의 원형 극장이 있다.

버블 팰리스는 현재 이탈리아 태생의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 피에르 카르댕이 소유하고 있다. 이 부동산은 주로 피에르의 휴양지로 사용되며, 디올이 실내/외 패션쇼에서 크루즈 컬렉션을 선보였을 때와 같은 파티와 이벤트를 위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4위

 

빌라 레세드르– 6,041억 2,500만 원



프랑스에 위치한 저택입니다. 1830년에 처음 지어졌고 1904년에 벨기에의 왕 레오폴드 2세에 의해 구입되었다.  2017년에 세계에서 가장 비싼 집이라고 여겨졌지만, 지금은 추월당했다. 많은 삼나무에 의해 저택의 이름이 유래되었다.  14개의 침실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또한 올림픽 크기의 수영장과 30마리의 말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큰 마구간을 가지고 있다. 내부에는 크리스털 샹들리에, 금박을 입힌 목공품, 19세기 유화, 그리고 3,000권의 책이 소장되어 있는 목판 도서관이 있다.




3위

 

빌라 레오폴다– 1조 68억 7,500만 원



빌라 레오폴다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비싼 집이다. 이 별장은 레바논계 브라질 은행가의 미망인 릴리 사프라가 소유하고 있다.  침실 11개, 화장실 14개, 상업용 온실, 헬기장, 야외 주방, 가장 멋진 수영장 중 하나가 있습니다. 이 건물은 알프레드 히치콕의 1955년 영화의 배경이 되었기 때문에 그 자체로 유명합니다. 이름은 원래 주인인 벨기에의 왕 레오폴드 2세의 이름을 따왔으며 1920년대에 미국인 건축가 오그덴 코드만 주니어에 의해 재설계되었다.



2위

 

Antilla – 1조 3,425억 원


세계에서 두 번째로 비싼 집인 앤틸라는 인도 뭄바이에 위치해 있다.  시카고에 본사를 둔 건축 회사인 Perkins & Will과 접대 디자인 회사인 Hirsch Bender Associates가 설계 및 시공했습니다. 이 저택은 Reliance Industries Limited의 회장 겸 전무이사인 Mukesh Ambani와 Indias의 갑부들을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뭄바이 컴발라 힐에 인접해 있으며 27층 높이의 인상적인 건물이다. 리히터 규모 8의 지진에도 견딜 수 있도록 지어졌다. 집 안에는 순수하게 자동차 보관을 위한 6개 층, 자동차 정비소, 사원, 50석 규모의 영화관, 9개의 엘리베이터가 있다.

 

또한 헬스 스파, 3개의 헬기장, 살롱, 무도회 및 요가 스튜디오, 아이스크림 룸, 그리고 여러 개의 영화관이 있습니다. Antilla는 원활한 운영을 위해 최소 600명의 직원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1위

 

버킹엄 궁전– 3조 8,932억 5,000만 원

이 궁전은 영국 왕실이 소유하고 있으며, 그들의 많은 사치스러운 재산 중 하나이다. 런던 웨스트민스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775개의 방, 78개의 욕실, 92개의 사무실, 19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873년부터 군주제의 공식 거주지가 되었다.

인상적인 크기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집의 타이틀을 차지함에도 불구하고, 세계에서 가장 큰 궁전은 아니다. 궁전이 매물로 나온다면 29억 달러 정도 될 것으로 추정되지만, 그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은 매우 낮다.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