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망한 내적방귀 방귀참는법

민망한 내적방귀 방귀참는법

 

 

 

 

 

배에 가스가 많이차면

나도모르게 나오는 방귀

 

헉.. 민망하기 이를때없음

 

꼭이럴땐 조~~~용

 

ㅎ...

 

 

쥐구멍어딨나

 

 

 

스브스뉴스 채널에서

재미난 뉴스를 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화장실을 자주가자

 

예방뿐!

 방법이 없다 (단호)

 

자비없는 내적방귀 참는자에겐

수치플 + 흑역사생성 ☆

 

 

 

가 +

 

ㅋㅋㅋㅋㅋㅋㅋ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