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 살 안찌게 라면 맛있게 끓이는법 5가지 ! 모르면 손해

다이어트중 살 안찌게 라면 맛있게 끓이는법 5가지 ! 모르면 손해 

 

특히 다이어트 중에 유독 뜨거운 라면을 먹고 싶어진다. 탱글한 면발과 뜨끈한 국물 한사발이면 몸이 쫙 풀리는 기분이 들어 소울푸드로 손꼽는 이들이 많다. 

 

라면이 살찌는 이유는 당질과 나트륨 지방때문인데  이런점을 보완해 다이어트 중 살안찌게 라면을 먹는 방법이 있다.

 

스트레스 받지않게  라면을 먹고 싶을 때는 먹자! 그 것이 결과적으로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된다. 전문가가 말하는 살안찌게 라면먹는 방법 5가지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법을 적용해 보세요. 

 

 


 

 

1. 따뜻한 음료를 마신다. 

 

레스토랑에 가면 식전차나 스프를 먹는 이유가 다있다.  맛있는 라면을 먹기 전 몸을 따뜻하게 이완하면, 과음과 과식을 막아준다. 

 

추천하는 음료 -> 녹차 홍차

 

2. 계란 , 돼지 살코기 넣어 먹는다. < 단백질 첨가 >

의외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식이 섬유와 마찬가지로 단백질, 지질은 식전 섭취하면 급격한 혈당 상승을 막아준다. 

적정한양 -> 면의 70g 정도 살코기 2장 , 계란1개 

 

돼지고기는 단백질이 높고, 계란은 포만감을 느끼는 호르몬 분비를 촉진해 라면 1그릇 섭취로도 든든히 먹을수 있다. 

 

 

 

3. 채소를 듬뿍 넣는다.

 

라면과 비슷한 야채를 먼저 섭취하면 좋은 이유는 라면의 염분을 체외로 배출해주기 때문이다.

 

라면 토핑야채 추천 -> 콩나물, 배추, 양배추, 당근, 청경채, 부추, 파 등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 무리하지 않는 선의 양을 넣는다.

 

4. 식초 

 

중식집에 가면 기본적으로 식초를 둔다. 식초의 기능은 스트레스를 낮추고 내장의 배설기능을 활발하게 하는 기능이 있다.  동시에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5. 살 안 찌는 시간대 휴일 낮 / 저녁이면 20시 전 

 

오후 8시전에 먹고 욕조에서 몸을 이완하는것을 추천한다. 

- 적어도 잠자기 4시간전 섭취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 가장 중요한것은 스트레스를 잡는것이다. 언젠가 폭팔해서 야식으로 라면을 먹지않도록 평소에 잘 조절하는것이 중요하다. 

라면도 먹고 싶을 때는 오늘 추천한 방법들을 이용해서 건강하게 섭취해보세요.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