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국어 능통한 엘리트한 매력의 소유자 원더걸스 혜림 편 !

최근 부러우면 지는거다 라는프로그램을 통해서 예비남편 신민철씨와 함께 출연중인 원더걸스 혜림 중간에 원더걸스 멤버로 합류하면서 이름을 알리게된 그 그때는 잘알지못했지만 차곡차곡 쌓아온 실력으로 포텐이 터지면서 현재를 즐기는 매력적인 혜림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출처 : 원더걸스 헤림 인스타 

똘망똘망한 눈을 가진 원더걸스 혜림 약력 

 

본명 우혜림  1992년생 9월 1일 출생하였습니다. 국적은 한국인입니다. 1남1녀중 2째인 원더걸스 혜림 소속그룹은 원더걸스로 2010년 싱글앨범  [2 Different Tears]로 정식데뷔를 하게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에서 원더걸스 해체후 원더걸스 멤버인 유빈이 창립한 르엔터로 소속을 옮기게 됩니다. 

 

어렸을때부터 홍콩에 살면서 한국어, 중국어, 광동어, 영어 4개국어를 한번에 배워 언어에 혼란을 느꼈다는 그는 이후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회의통역번역커뮤니케이션학과에 진학해 번역의 길을 걷게됩니다. 

 

출처 : 원더걸스 헤림 인스타 

초기 데뷔에 화려한 얼굴에 맞지않는 메이크업으로 빛을 못본 외모가 빛을 발하며 포텐이 터져 판빙빙을 닮았단 말이 나올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공기반 소리반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보컬을 지닌 혜림 감상해보세요. 

 

원더걸스 혜림 직캠 Why so lonely

 

4개 국어에 능통한 혜림 광동어 , 영어 실력 

 

인텔리하네요  한국외대 통번역과 교수님은 원더걸스 혜림이 워낙 성실히 지각 결석없이 학교생활에 임해 연예인인줄 몰랐다고 합니다 알게된것은 부득이하게 결석하게 되었을때 서면에 찍힌 jyp 글자를 보고 알았을 정도로 성실하게 대학생활을 하고 있다고합니다. 

 

출처 : 원더걸스 헤림 인스타 

약 7년의 연애중인 혜림과 태권도선수 신민철씨 최근 결혼발표를 하고 행복한 생활을 즐기고 있는데요 너무나 잘어울리는 두커플은 서로를 아끼고 존중하는 모습으로 많은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있습니다. 혜림과 신민철 첫만남은 은사님과 혜림 아버지와 만남에서 자연스레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민철씨  "혜림이 아버님이 태권도를 하신다. 저의 은사님과 혜림 아버님이 약속이 돼 있었다. 은사님이 저를, 아버님은 혜림이를 데리고 왔다"

 

혜림씨 "인상이 좋다고 생각해서 자연스럽게 그 앞에 앉았다"

 

신민철씨  "저희를 찾는데 왜 그렇게 귀엽고 아기 같은지 시선이 끌렸다. 그때부터 뭔가 있지 않았을까 싶다"


달달하네요 . 아버지가 홍콩 태권도를 하는분이라 공감대 형성이 잘 되었을것 같네요 다정하고 애교많은 아버지 사랑스러운 어머니 사이에서 사랑듬뿍받고 자란 막내딸 혜림씨는 언어적 능력도 능통하고 차분하게 사람을 끄는 매력이있습니다.  춤추는게 더 좋아서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선택하고 후엔 번역에 매력을 느껴 한국외대에 재학하고 있는 그,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에 도전하는 진취적인면을 가진 순수한 열망이 있는 매력적인 혜림씨 반할수 밖에 없네요. 현재 결혼발표로 꿈을 꾸고 있는 것같다는 원더걸스 혜림 앞으로의 행복할 일만남은 그녀의 행보도 응원합니다. 

 

출처 : 원더걸스 헤림 인스타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