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스토리 창작 글짓기 주제 할수있다~!!!

티스토리에서 창작 글짓기 이벤트를 개최하네요ㅎ ㅎㅎ


주제는 할 수있다로 2단어 이상의
 하나의 문장이거나
내용이 이어지는 세개 이하의 문장이어야 합니다


적었다면 공개 댓글로 남겨주세요
자신의 창작욕구를 내뿜을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들 한번 도전해보세요 ㅎㅎ



할 수 있다

"자라오면서 수 많은  고비를 결국 넘기지 않았나 네가 하고자 마음먹으면
 이 세상 못할게 없다"

ㅎㅎ
할수 있다를 주제로 창작해보았습니다
좋은 글들이 많더라구요 한번 구경가보세요 ㅎㅎ

티스토리 창작글짓기 도전~!!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