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여름에 찍은 노랑노랑한 해바라기

화창한 여름에 찍은 노랑노랑한 해바라기

 


저는 사진찍는걸 좋아합니다 꽃이나 나무 구름 건물 길가다 이쁜게 보이면 무조건 찍고보는데요 ㅎㅎ 이제껏 찍었던 사진을 다시보고 정리도 할겸 기록적인 한파에 여름을 회상할겸 올려봅니다

 

 

 

 

혼자 피어있었는데 너무 이뻤어요

 

 

 

해바라기 산책길

 

향기가 정말좋아요

예쁘기도하고 기분좋았습니다

 

 

 

 

제일 마음에 드는사진 ㅎㅎ

해바라기를 보고 있으니까 마음이 밝아지네요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 ^^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