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태종사 수국꽃축제 탐스럽게 예쁘고 볼거리도 좋았던곳

부산 태종사 수국꽃축제 탐스럽게 예쁘고 볼거리도 좋았던곳

 

 


여름에는 태종사에서 수국꽃축제가 열립니다

스님이 한그루 두그루 심었던것이 태종사 전체로 퍼져

지금은 모든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곳으로 바뀌었어요 ^^

 

 

친구와 가족과 연인들과 추억많들기 좋은곳

태종사 수국꽃축제 한번 방문해보세요 ~~

 

 

 

 

태종대유원지 안내도입니다

태종대전망대 태종사 모두 관람이 가능합니다

 

유람선을 타고 외곽으로 도는 코스도있고

순환하는 열차를 타고 구경할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길지 않기때문에 가볍게 산책하듯이

도는것도 좋더라구요 ㅎㅎ

 

 

 

 

태종사에 다다르자 하나둘 보이기 시작하는 예쁜 수국들

너무 탐스럽고 사람얼굴만해서 이뻤어요

 

 

 

 

 

 

태종사 도착

 

 

 

 

 

수국꽃은 색이 다양하고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토양의 성분에 따라서 홍,청,백색의 꽃으로 개화를 한다고합니다

 

 

 

 

 

6월부터 개화시작

꽃가꾸기를 좋아하는 도성 큰스님께서

40여년동안 국내외 명승지 등 산사에서 수집하여

조금씩 심기 시작한것이 우리나하 제일의

수국 단지로 조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인생샷 건지기 그만인곳ㅎㅎ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너무이뻐

몽글몽글하고 탐스러워요

수국꽃 향기는 없지만 그자체로 정말 아름다웠어요 ^^

 

 

 

 

 

 

태종사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크진않고 작은 사찰이었어요

 

 

 

 

*부산 태종사 여름 수국 꽃축제*

 

 

수국으로 조성된 수국길따라

산책해보세요 ^^

 

 

☑️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