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정식으로 시작합니다

티스토리 정식으로 시작합니다

 

 

 

음.. 뭔가 네이버 블로그만 하다가

티스토리에 쓰려니까 이상합니다

 

화면구조도 적응안되고 약간 기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구성이 워낙 깔끔하고 예뻐서

저런 블로그도 운영해보면 좋겠다 싶었는데

알아보니까 초대장이 필요하더라구요

 

 

 

.........

 

 

아니 무슨 블로그를 초대를 받아야하나"?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러길 잠시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

티스토리 초대장 카테고리에 가보면 초대장을 받을수 있다하여 

무작정 댓글을 남겼었습니다

 

 

바로 이곳

 

 

그런데  초대장을 그냥주는게 아니더라구요 ???

 

블로그 운영하는 분들마다 약간씩 다른

 비슷한 패턴이지만 약간 다른 조건을 제시하셔서

색다른 경험한다 생각하고 간절함에 기대반 체념반으로

댓글을 남겼습니다

 

 

그런데 어떤 착한분이 그날 바로 초대장을 주셨더라구요 ㅎㅎ

 

그분 덕분이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할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근데 어떤식으로 운영해야할지 고민하고 생각하다보니

이제야 글을 씁니다 ㅋㅋ

 

 

 

 

 

 

차근차근 그때그때 생각나는 거 하나씩 적고

여유롭게 운영해야 겠습니다

 

 

1년뒤쯤 이글보면 새로울거 같네요 ㅎㅎ

 

 

2019년 1.1일에 다시 보자

그때까지 잘 운영해

☑️ 관련 글